"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여름에 컴백 무척 설렌다"

(여자)아이들 미연 / ⓒ큐브 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미연 / ⓒ큐브 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내달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돼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1일 소속사 측은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미연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미연은 도트무늬 원피스를 입고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미연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여름에 컴백하게 되어 무척 설렌다”며 “한 여름의 무더위를 ‘덤디덤디 (DUMDi DUMDi)’로 시원하게 날려보냈으면 좋겠고 기대 많이 해달라”라고 컴백 소감을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여자)아이들 표 ‘서머 송’으로,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더불어 소속사 한 관계자는 이번 음악과 관련해 “여름의 뜨거움과 열정을 강렬한 머스터드 컬러로 표현한 감각적인 티저 이미지에는 곡명과 발매 일자가 담겨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고 말했다.

한편 매 컴백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여자)아이들은 여름에 걸맞은 스타일리시한 콘셉트로 분위기 반전을 꾀하며 올여름 가요계를 강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