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싱글 ‘? (Boom)’ 9일 전격공개..시원한 매력 선사

새 싱글 '?(Boom)'을 발매하는 엑소 레이 / ⓒSM엔터테인먼트
새 싱글 '?(Boom)'을 발매하는 엑소 레이 /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엑소 레이의 새 싱글 ‘? (Boom)’(붕)이 공개하고 가요계를 찾는다.

9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엑소 레이는 네 번째 솔로 앨범 ‘蓮 (LIT)’(연) Part.2의 선공개 곡으로 싱글 ‘? (Boom)’을 이날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신곡 ‘? (Boom)’은 한 여름의 뜨거운 열정을 떠올리게 하는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인 라틴풍의 댄스곡으로, EDM 리듬의 중독성 강한 훅과 시원한 트로피컬 사운드가 어우러져 마치 흥겨운 파티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더불어 레이는 이번 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도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담았으며, 미국의 유명 프로듀서 마이크 데일리와 미첼 오웬스도 함께 작업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레이는 지난 6월 1일 발표한 네 번째 솔로 앨범 ‘蓮 (LIT)’ Part.1으로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에서 판매액 4000만 위안 달성 앨범에 부여하는 ‘플래티넘 에픽 앨범’에 오르기도 했다.

여기에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QQ뮤직 인기 차트 전곡 줄세우기,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21개 지역 1위를 기록하는 등 최정상 인기를 확인시켜 준 바 있다. 

한편, 레이의 네 번째 솔로 앨범 ‘蓮 (LIT)’ Part.2는 추후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