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PLAY' 무대 최초 공개..화려한 퍼포먼스 예고

지난 24일 열린 ‘KXO (한국 3x3 농구위원회)’ 홍보대사 위촉식 당시 모습 / ⓒ시사포커스DB
지난 24일 열린 ‘KXO (한국 3x3 농구위원회)’ 홍보대사 위촉식 당시 모습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가수 청하가 PRE-RELEASE SINGLE #2 ‘PLAY(플레이)’(feat.CHANGMO) 첫 번째 무대를 공개했다.

9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청하는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PRE-RELEASE SINGLE #2 'PLAY(플레이)(feat.CHANGMO)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지난해 6월 발표한 ‘Snapping(스내핑)’ 이후 약 1년 만에 음악 방송에 출연하는 청하는 이날 오랜만의 공식 무대인 만큼 한층 더 세련되고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스테이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을 보는 듯한 연출과 댄스스포츠를 결합한 안무로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하고, 비보이들과의 협업을 통해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원톱 퍼포머’로서의 위엄을 다시 한 번 증명한다. 

‘PLAY’는 레게톤의 다양한 요소를 섹션마다 배치한 라틴 팝으로, 이전 싱글 ‘Stay Tonight(스테이 투나잇)’이 표현했던 깊은 밤의 목소리에 이어, 낮과 밤의 경계가 흐릿해져 밤보다 더 아름답고 뜨거운 오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 한여름 태양의 고도처럼 강렬하고 과감한 단어들로 채운 가사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신디사이저 사운드, 브라스 섹션 등 다양한 리듬의 향연이 어우러진 곡이다. 여기에 대세 래퍼 창모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