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3 팝업 쇼룸 운영…프리미엄 디자인 경험 기회 제공

르노삼성 XM3 팝업 쇼룸 포스터ⓒ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 XM3 팝업 쇼룸 포스터ⓒ르노삼성자동차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100일만에 2만대가 출고된 르노삼성 XM3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환경이 3일간 롯데월드몰에서 갖춰진다.

르노삼성차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SUV XM3 POP-UP 쇼룸 운영한다.

쇼룸에는 3가지 컬러의 XM3가 전시되고 이벤트로 'e-쇼룸' 체험 및 SNS 이벤트 등을 통한 경품 증정 등이 진행된다.

아울러 쇼룸은 오픈형으로 구성돼 XM3 차량 관련 전문가 들이 상시 대기해 방문자들에게 차량 설명 등을 제공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XM3에 특별한 프리미엄 디자인을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XM3 POP-UP 쇼룸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역사 이래 최단 기간 1만대 출고 돌파의 흥행 저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XM3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100일 만에 출고대수 2만 대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