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하는 시정운영을 위해 현장에서 답을 찾아 ‘즐거운 변화 더 좋은 동두천’을 만들겠다”

취임 2주년을 맞은 최용덕 동두천 시장.사진/동두천시 

[경기북부 / 고병호 기자] 1일 최용덕 동두천 시장은 지난 1일 민선7기 2주년을 맞아 코로나19를 감안해, 대규모 기념행사 대신 현장을 살피는 소통 중심의 행보로 취임 2주년을 시작했다.

이날 최용덕 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운영을 위해 민생과 현장에서 답을 찾아, ‘즐거운 변화 더 좋은 동두천’을 만들겠다.”며, 시민 중심의 소통행정을 위해 공직자들이 더욱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관내 기업 2곳을 방문하여,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지며, 또 소요 별&숲 테마파크 및 자연휴양림과 캠프보산 현장과 앞서 개장한 월드 푸드 스트리트 입점업체를 격려하는 등 민생에 직결되는 현장행정을 실천했다.

최용덕 시장은 관내기업 현장방문에서 “관내 업체들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시가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하겠다.”며, “힘든 상황 속에서도 성황리에 개장한 소요 별&숲 테마파크 및 자연휴양림은 방문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행보는 민선7기 동두천시장으로 취임하면서 품었던 초심을 되새기고, 더 낮은 자세로 시민의 생활안전을 살피며, 현장의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것이라 보인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