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MBC '뉴스투데이' 기상캐스터 깜짝 등장…신곡 챌린지 홍보

실제 이날 방송 속 한 장면 / ⓒMBC화면캡쳐
실제 이날 방송 속 한 장면 / ⓒMBC화면캡쳐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가수 지코(ZICO)가 일일 기상캐스터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1일 지코는 이날 방송된 MBC ‘뉴스투데이’ 2부에 출연해 김가영 기상캐스터와 함께 호흡을 맞춰 오늘의 날씨를 전한 것.

이날 단정한 수트 차림의 지코는 “안녕하세요. MBC 일일 기상캐스터 지코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인사를 건네며 “오늘 신곡이 나온다. 제목이 ‘Summer Hate’인데, 마침 이 노래가 날씨와 관련된 주제를 담은 노래여서 한 번 일기예보를 직접 전달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오게 됐다”고 했다.

이어 “오늘도 구름이 조금 끼는 날씨가 되겠고, 기온도 서울 26도로 아주 덥진 않겠습니다”라며 귀에 쏙쏙 들어오는 능수능란한 설명으로 성공적인 기상캐스터 활약을 펼쳐 웃음을 줬다.

날씨 설명을 마친 지코는 이내 김가영 기상캐스터와 함께 신곡 ‘Summer Hate’에 맞춰 흥겨운 동작의 댄스 챌린지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아침을 깨웠다. 

이처럼 지코는 1일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 발매를 앞두고 기상캐스터로 깜짝 변신하며,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Summer Hate’는 지코의 재치 있는 라이밍과 메타포를 통해 폭염에 찌든 한 사람의 불쾌한 하루를 담아낸 곡으로, 가수 비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특급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