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농업과 강상수 연구개발팀장 선정'
'소득증대 이바지 기여'

파주시의회 이달의 칭찬공무원 시상식/좌부터 강상수 연구개발팀장, 손배찬 파주시의장, 목진혁 파주시의원/[사진/파주시의회]
파주시의회 이달의 칭찬공무원 시상식/좌부터 강상수 연구개발팀장, 손배찬 파주시의장, 목진혁 파주시의원/[사진/파주시의회]

[경기서부 / 이윤택 기자] 파주시의회는 지난 24일 이달의 칭찬공무원에 스마트농업과 강상수 연구개발팀장(지방농촌지도사)을 선정해 시상했다.

강상수 연구개발팀장은 원예분야 전문지도사로 채소, 화훼, 과수 농가의 품질향상과 소득증대에 이바지했고, 코로나19로 소비가 둔화된 화훼농가 활성화를 위해 꽃소비 활성화 운동을 추진했다.
 
또한 영농형태양광 재배모델 시험연구 사업, 노지에 스마트영농을 접목 하는 등 새로운 사업으로 지역 농민에게 이바지 한 공이 커 목진혁 도시산업위원회 위원의 추천으로 이번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시의회는 매월 파주시 공지자로서 해당 업무에서의 본분을 다하며 의정활동 지원에 적극적인 공직자를 대상으로 의원별로 추천받아 칭찬 공무원으로 선정하고 있다.
 
파주시의회 손배찬 의장은 “앞으로도 열심히 일하고 있는 공직자를 발굴하여 공직자의 사기를 진작하고, 의회와 집행부가 더욱 소통하여 원활한 협조체계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