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가요대전 합류…7월 1일 새 미니 '랜덤박스'

한 행사장에서 포착된 지코 / ⓒ시사포커스DB
한 행사장에서 포착된 지코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내달 1일 여름 컴백을 확정했다.

23일 소속사 측은 “지코가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를 발표하고 7월 1일 컴백한다”고 했다.

이어 앨범 형태에 대해 “미니 앨범이며, 지코만의 위트 넘치고 트렌디한 노래로 채워진 완성도 높은 앨범을 준비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로써 지코는 지난 1월 발매한 ‘아무노래’ 이후 6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지코의 여름 컴백은 2017년 ‘아티스트’, 2018년 ‘소울 메이트’ 이후 2년 만이다. 

지코는 올해 ‘아무노래’로 댄스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데 이어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일간 차트 52회 1위로 역대 기록을 경신하는 등 ‘아무노래 신드롬’을 일으켰다. 

또한 여름 컴백 때마다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강한 면모를 드러낸 만큼 이번 여름 앨범 ‘랜덤박스’를 통해 어떤 곡이 대중들에게 탄생할 지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지코는 올 여름, 여름 앨범 ‘랜덤박스’ 발표를 비롯해 Mnet ‘아이랜드(I-LAND)’에 심사위원 겸 멘토로 출연한다. 또 아이돌 그룹 AB6IX의 ‘답을 줘’'와 화사의 ‘Kidding’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앨범재킷 / ⓒKOZ엔터테인먼트
앨범재킷 / ⓒKOZ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