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걸그룹 시크릿으로 데뷔 이후 다양한 방송과 공연활동

'배틀코덕쇼2' MC로 출격하는 전효성 / ⓒ시사포커스DB
'배틀코덕쇼2' MC로 출격하는 전효성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가수 전효성이 ‘뷰티’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MC로 출격한다.

19일 제작진 측에 따르면 이날 첫 방송되는 ‘배틀 코덕쇼2’에 전효성이 MC로 출연한다. ‘배틀 코덕쇼2’는 코스메틱 덕후들의 자체발광 뷰티 서바이벌이라는 새로운 포맷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서바이벌 뷰티쇼다.

메인 MC 전효성과 4명의 뷰티 크리에이터가 의기투합해 상금을 걸고 자신들만의 다양한 뷰티 꿀팁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효성은 지난 3월 ‘배틀 코덕쇼-첫 번째 배틀’에 이어 또 한번 MC를 맡아 흥미진진한 뷰티 서바이벌을 진행한다.

특히 전효성은 ‘배틀 코덕쇼-첫 번째 배틀’을 통해 센스 있는 스타일링과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대체불가 MC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은 바 있다.

더욱 새롭고 신선한 구성으로 변화된 ‘배틀 코덕쇼2’에서 전효성이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OCN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