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바른다" 종근당건강, 'SOS 카밍 크림' 출시
"유산균 바른다" 종근당건강, 'SOS 카밍 크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 개발 성분인 락토-세븐 배리어 함유
독일 더마 테스트 및 저자극 테스트 완료
종근당건강이 유산균 화장품 닥터락토의 신제품 ‘SOS 카밍 크림’을 16일 출시했다. ⓒ종근당
종근당건강이 유산균 화장품 닥터락토의 신제품 ‘SOS 카밍 크림’을 16일 출시했다. ⓒ종근당

[시사포커스 / 임현지 기자] 종근당건강이 유산균 화장품 닥터락토의 신제품 ‘SOS 카밍 크림’을 1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진정 케어 라인 제품으로, 핵심성분인 ‘락토-세븐 배리어(Lacto-7 Barrier™)’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락토-세븐 배리어는 종근당건강이 독자 개발한 유산균 발효물이다. 피부에 유익한 7가지 유산균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시킨다. 최근에는 임상을 통해 피부 곰팡이균, 트러블 원인균, 여드름 원인균 감소 효과를 확인받았다.

또 세라마이드 캡슐이 피부 장벽을 구축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의 함량을 높여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를 강화했다. 수분젤 타입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독일 더마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최근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피부의 온도가 올라가고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예민해져 저자극의 피부 진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SOS 카밍 크림을 시작으로 진정 케어 라인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