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29일 솔로 앨범 'Maria' 발표...강렬한 퍼포먼스 예고

한 행사장에서 포착된 마마무 화사 / ⓒ시사포커스DB
한 행사장에서 포착된 마마무 화사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오는 29일 솔로로 가요계에 상륙한다.

15일 소속사 측은 “마마무 화사가 29일 솔로 앨범 ‘Maria’를 발표한다”며 “앨범 형태는 미니앨범이며, 화사가 데뷔 6년 만에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인 만큼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6곡의 신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담아냈다”고 했다.

이로써 화사는 지난해 2월 싱글 '멍청이(twit)' 발표 이후 1년 4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온다.

앞선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쓴 만큼 화사는 첫 미니앨범 ‘Maria’로 2020년 가요계를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더불어 같은 날 화사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Maria’의 재킷 이미지를 선보였는데 공개된 사진 속 치명적인 눈빛과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뱀을 목에 두른 모습으로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팜므파탈의 매력을 보여줘 기대감을 높였다.

화사는 노래는 물론 랩까지 소화할 수 있는 만능 보컬리스트다. 여기에 뛰어난 댄스 실력까지 겸비, 각종 연말 시상식 무대 등 화사만의 개성 있는 퍼포먼스로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여왔다.

특히 각종 방송에서 활약하는 등 대중성과 화제성을 모두 갖춘 독보적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화사가 첫 미니앨범 ‘Maria’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벌써부터 관심이 이어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