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LG디스플레이)와 업무협약'
'공동체 치안 활성화 협력'

 
배용석 파주경찰서장, 김상철 LG디스플레이 파주경영지원담당, 권동섭 노동조합위원장[사진/파주경찰서]
 김상철 LG디스플레이 파주경영지원담당(左), 배용석 파주경찰서장(中), 권동섭 노동조합위원장(右)[사진/파주경찰서]

[경기서부 / 이윤택 기자] 파주경찰서와 LG디스플레이는 지난 6월 3일 파주경찰서 임진마루에서 이 참석한 가운데 파주시 범죄예방 시설개선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범죄예방을 위한 솔라위치안내표지등 설치,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스쿨존 노란발자국 설치 등 주민의 안전을 위한 전반적인 부분을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되었다.
 
또한 이번 협약으로 파주서와 LG디스플레이는 상호 협력하여 더욱 안전한 파주시를 만드는데 기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용석 파주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스쿨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파주시를 만들기 위한 기업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교통사고로부터 어린이의 안전을 지켜내고 사회적 약자 대상 범죄예방을 위한 사업을 진행하는데 민관 모두 이견 없이 최선을 다해 나가자고 말했다.
 
LG디스플레이 김상철 파주경영지원담당과 권동섭 노동조합위원장은 ‘안전이라는 말은 가장 우선순위가 되어야 하는 단어이다. 파주시민의 안전은 곧 LG디스플레이 임직원의 안전이라며 '안전,을 위한 사업에는 여력이 닿는 대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파주시, 파주소방서, 파주시교육지원청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민을 위한 안전사고 예방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