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허드슨-오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처음으로 걸린 데 이어 회복 후 자가 격리 위반까지

칼럼 허드슨-오도이, 소셜 미디어 채팅 여성과 만남 가졌다가 경찰 체포/ 사진: ⓒ게티 이미지
칼럼 허드슨-오도이, 소셜 미디어 채팅 여성과 만남 가졌다가 경찰 체포/ 사진: ⓒ게티 이미지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칼럼 허드슨-오도이(20, 첼시)가 온라인에서 만난 여자와 실제로 밀회를 가졌다가 경찰에 체포됐다.

영국 매체 ‘더 선’은 18일(한국시간) “오도이가 소셜 미디어에서 만난 한 여성과 밀회를 즐겼다 일요일 오전 출동한 경찰에 체포돼 구금됐다”고 밝혔다.

오도이는 SNS 채팅에서 만난 여성을 집으로 초대했고, 밀회를 즐겼다가 말다툼이 벌어졌다. 이후 여성은 경찰과 구급차에 신고를 했고, 출동한 경찰이 오도이를 체포하고 여성은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월 오도이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선수 가운데 처음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감염된 바 있다. 지금은 완전히 회복한 상태로 훈련을 재개했지만, 이번 사건으로 망신을 당하게 됐다.

오는 6월 재개를 목표로 하고 있는 EPL에서 또다시 자가 격리를 위반한 사례가 나온 것이다. 앞서 메이슨 마운트(첼시), 잭 그릴리쉬(아스톤 빌라), 카일 워커(맨체스터 시티) 등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또 EPL 한 선수가 지난 주말 프랑스 파리에서 섹스 파티를 즐긴 소식도 전해진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