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음원 프리뷰...데뷔 첫 자작곡 '거울 속의 미로'

컴백 3일을 앞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빅히트
컴백 3일을 앞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빅히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BTS 동생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을 앞두고 음원 프리뷰를 공개해 기대감을 더 고조시킨다.

15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의 프리뷰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을 비롯해 총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콘셉트 포토, 콘셉트 포토 스케치 영상 등이 담겨 있다.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거울 속의 미로’를 시작으로, 다섯 멤버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진 첫 리메이크곡 ‘샴푸의 요정’, 폭발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Eternally’ 등이 수록돼 있다.

여기에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Drama’, 유니크한 사운드가 거칠면서도 여린 느낌을 자아내는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까지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다.

특히 ‘거울 속의 미로’는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다섯 멤버의 자작곡으로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범규가 공동 프로듀싱에 이름을 올렸다. 그간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꾸준히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는 트랙으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꿈의 장: ETERNITY’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에 이어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친구들을 만난 소년들의 성장 서사를 그리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8일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를 발매하는데 당일 ‘컴백쇼 Presented by Mnet’을 통해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등 새 앨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