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등 만 원 이상 구매 시 굿즈 구입 가능

할리스커피가 품목과 무관하게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가 품목과 무관하게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리스커피

[시사포커스 / 임현지 기자] 할리스커피가 음료 및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리스커피는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협업하고 ‘라이프스타일 잇템 3종’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통해 3차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즈는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하이브로우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할리스커피는 협업을 통해 최적의 만족을 위해 밸런스를 꼼꼼히 따지는 ‘밸런스익선’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과 Z세대)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MZ세대는 캠핑을 위해 값비싼 장비를 구입하는 것이 아닌,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내가 있는 곳이 곧 캠핑장’이라는 분위기를 즐긴다. 이번 하이브로우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뛰어난 품질에 감성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예상된다.

행사는 품목과 무관하게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라이프스타일 잇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먼저 12일에 출시하는 1차 프로모션 굿즈는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를 선보인다. 편안한 캠핑 의자에 탈부착이 가능한 파라솔이 세트로 구성돼 가성비를 더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5900원을 추가하면 구입할 수 있다.

26일부터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빅 쿨러백’을, 내달 9일 출시하는 ‘멀티 폴딩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두 제품은 각각 6900원, 1만1900원을 추가하면 구매 가능하다.

굿즈를 구매하려면 서둘러야겠다. 프로모션이 시작되자마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할리스가 등장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에 따르면 매장마다 다르지만 역세권 매장에는 이미 줄을 서서 구매하는 현상도 발생하고 있다. 이 관계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일부 매장은 이미 품절 상태”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