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적 비방과 근거 없는 억측 및 허위사실을 유포" 법적대응

해당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없는 참고이미지 / ⓒ시사포커스DB
해당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없는 참고이미지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이병헌 등이 소속돼 있는 BH엔터테인먼트가 악플러들과 전쟁을 선포했다.

30일 BH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소속 배우들에 대한 악의적 비방과 근거 없는 억측 및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악플러들에게 엄중히 경고한다”며 “온라인 상에서 소속 배우들의 명예를 훼손하고 인격을 모욕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라고 했다.

이어 “소속사로서 배우들의 소중하고도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고자 악의적 비방의 게시글, 그리고 허위사실에 기반한 명예훼손성 게시물 등에 대해 당사의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 지평과 함께 강력한 법적 절차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는 디시인사이드 갤러리를 비롯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기사 댓글란, 각종 SNS 등에서 공공연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범법 행위에 대해 즉각적으로 사례를 수집해 법적 대응을 불사할 것이고, 이에 대한 합의와 선처는 절대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경고했다.

또 “앞으로도 소속 배우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모든 수단과 조치를 강구할 것이고, 다시 한 번 소속 배우들을 사랑해주시고 아껴 주신 팬 분들의 응원과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도 했다.

이와 함께 “소속 배우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와 악의적 비방글에 대한 추가 조치를 위해 팬 여러분들의 제보를 적극적으로 받고 있다”며 “팬 여러분께서 보내 주시는 자료들이 법적 준비와 대응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는 만큼 지속적 제보를 요청드린다”고도 했다.

한편 BH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병헌을 비롯해 유지태, 이희준, 이진욱, 정우, 이지아, 한효주, 한지민, 추자현 등이 포진돼 있는 대형 기획사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