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간 34개 이벤트 골프장 라운드 완료 예약자에게 그린피 1만원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실시

사진ⓒ골프존카운티
사진ⓒ골프존카운티

[시사포커스 / 임솔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라운드를 완료한 골퍼에게 무료 라운드권 등 풍성한 경품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부터 다음달 초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맞아 골프 라운드를 떠나려는 골퍼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 티스캐너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티스캐너는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6일간 2회 혹은 2팀 라운드를 완료한 예약자에게 ▲티스캐너 그린피 무료권 주중 4인(2명) ▲세계 최초로 음성 안내 기능을 탑재한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골프버디 aim L10V(2명) ▲그린피 2만원 할인권(전원)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해 전달한다. 그린피 4인 무료권 이용이 가능한 골프장은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청통, 구미, 순천, 선운이다.

또한 티스캐너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티스캐너를 통해 34개 이벤트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완료한 예약자 전원에게 티스캐너 그린피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 골프장은 ▲360도 ▲안성 아덴힐 ▲양주 ▲필로스 ▲스마트KU ▲오션비치 ▲세일 ▲파가니카 ▲남춘천 등이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황금연휴를 앞두고 골프 라운드를 떠나려는 골퍼분들께 기분 좋은 추억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티스캐너를 통해 실속 있는 가격에 골프 라운드를 즐기고 기분 좋은 경품 혜택의 기회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