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포레스트'에 이어 5월 방송 예정인 MBC '꼰대인턴'까지 '열일행보'

'크라임 퍼즐'에 캐스팅 된 박해진 / ⓒ마운틴무브먼트
'크라임 퍼즐'에 캐스팅 된 박해진 / ⓒ마운틴무브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박해진이 천재 사이코패스 범죄심리학자로 변신한다.

24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박해진은 최근 드라마 ‘크라임 퍼즐’의 남자주인공 한승민 역에 캐스팅됐다. 

드라마 ‘크라임 퍼즐'은 큰 인기를 끈 동명의 명품 스릴러 웹툰인 원작을 바탕으로 2020년에 맞게 재해석될 작품으로 경찰대학교의 주목받는 교수인 한승민이 연인인 유희의 아버지를 살해했다고 자백하고 체포가 되며 드라마를 시작하는 충격적인 스릴러물이다. 

자신의 아버지를 죽였다는 연인의 자백을 믿을 수 없어 사건을 다시 조사하는 프로파일러 유희와 한승민이 벌이는 10번의 인터뷰와 주변 인물들의 세밀한 캐릭터들의 향연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극중 박해진은 한승민 교수로 분해 20대에 범죄 심리에 관한 논문으로 단숨에 세계적 범죄 심리학자 반열에 오른 경찰대 스타 교수로 갑작스러운 살인 자백을 하며 교도소에 수감된 후 무기징역수로 분한다. 

한승민과 형제 같은 파트너 형사와 연인이자 제자인 유희와의 심리게임을 벌이며 사건을 서서히 해결해 나가는 미스터리한 인물로 다시 한번 안방극장에 범죄 스릴러의 맛을 살리는 레전드의 귀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박해진은 올 초 방송한 KBS ‘포레스트’에 이어 5월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이번 ‘크라임 퍼즐’까지 올해 누구보다 바쁜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