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thank u, next' 어쿠스틱한 느낌으로 재해석

ⓒ빅히트엔터테인먼트
thank u, next 커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5월 중순 컴백을 목표로 매진 중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전 세계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4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hank u, next’ 커버곡을 선보였다.

공개된 음원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의 ‘thank u, next’를 어쿠스틱한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피아노 반주의 조화가 돋보인다.

다섯 멤버가 함께 부른 커버곡은 지난 3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1주년을 맞이해 공개한 ‘In My Blood’ 이후 두 번째이다. 

숀 멘데스의 ‘In My Blood’를 파워풀한 보컬로 소화했다면, ‘thank u, next’는 멤버들의 감성적인 하모니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또 다른 보컬 매력을 전한다.

5명의 멤버가 모두 참여한 커버곡인 만큼, 공개된 사진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상징하는 손 모양 다섯 개가 하나의 원을 이루고 있다. 석양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뒷모습도 함께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태현의 ‘Over And Over Again’, 연준의 ‘Song Cry’ 등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커버곡을 공개해 팬클럽 모아(MOA)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thank u, next 커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thank u, next 커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