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정규 앨범 선공개곡 '스테이 투나잇' 도입부터 강렬

컴백을 앞둔 청하의 Stay Tonight 티저영상 / ⓒMNH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청하의 Stay Tonight 티저영상 / ⓒMNH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오는 27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청하가 가요계 원톱 퍼포머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청하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PRE-RELEASE SINGLE #1 ‘Stay Tonight(스테이 투나잇)’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하프와 피아노 리프가 환상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인트로를 장식하고 있다. 여기에 청하는 꽃봉오리를 틔우듯 수려한 움직임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청하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댄서들을 진두지휘하는 퍼포먼스에 이어 빠르게 전환되는 컷들 속에서 다양한 움직임들을 보여줘 톱 퍼포머의 귀환을 예고했다. 

또 이날 정오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스틸컷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으로, 컴백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무엇보다 앞서 오픈된 ‘NOBLE’과 반대되는 콘셉트 클립 ‘SAVAGE’ 역시 한층 더 강렬하다. 청하는 정제되지 않은 날 것 그대로의 무브먼트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파격적인 시도를 담은 포토 티저와 콘셉트 클립이 모두 공개된 가운데, 무대 위 청하가 보여줄 퍼포먼스와 선공개 싱글 음원에 대한 기대감도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한편 청하의 첫 정규 앨범 선공개 싱글 #1 ‘스테이 투나잇’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