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1일 컴백…새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 발매

몬스타엑스 모습 / ⓒ시사포커스DB
몬스타엑스 모습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내달 11일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15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칠흑 같은 어둠을 보여주는 듯 한 블랙 컬러의 배경 속 황금색으로 밝게 물든 빛을 표현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특히 함께 공개된 앨범명 “FANTASIA X”과 앨범 발표일 “05.11(MON)”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약 7개월 만에 국내에서 새 앨범을 발표하게 됐다. 

앞서 ‘Shoot Out(슛 아웃)’, ‘Alligator(엘리게이터)’에 이어 지난해 10월 선보인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파인드 유)’와 수록 타이틀곡 ‘FOLLOW’를 통해 흥겨운 멜로디와 특유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며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만큼 새 앨범에 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올해 초에는 팝 스타일의 미국 첫 정규 앨범 ‘ALL ABOUT LUV(올 어바웃 러브)’로 기존의 음악 색깔과 차별화를 선사, 음악적 반전을 꾀했다. 더불어 해당 앨범으로는 미국 빌보드의 메인차트 ‘빌보드 200’에서 5위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얻으며 뜨거운 현지 반응을 이끌어냈던 바 았다.

여기에 최근 미국 MTV 유명 라이브 프로그램인 ‘MTV 언플러그드’ 자가격리 버전인 ‘Unplugged At Home(언플러그드 앳 홈)’에 출연을 예고하며 글로벌 아티스트의 저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 기세를 몰아 몬스타엑스는 새로운 앨범을 통해 국내 가요계로 화려하게 컴백할 전망이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던 이들이 이번에는 또 어떤 색깔의 앨범으로 남다른 매력을 자랑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