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좌파정권, 윤석열 죽이기 본격 나서…선봉장이 최강욱”

이 은재 한국경제당 대표는 12일 오후 서초동 대검찰청 앞에서 기자회견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 / 임희경 기자
이 은재 한국경제당 대표는 12일 오후 서초동 대검찰청 앞에서 기자회견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 / 임희경 기자

[시사포커스 / 김민규 기자] 이은재 한국경제당 대표가 “21대 국회에서 윤석열 검찰총장의 호위무사가 되어 조국의 호위무사 최강욱을 물리치고 윤석열을 지키겠다”고 공언하며 혈서를 썼다.

이 대표는 12일 오후 서초동 대검찰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문재인 종북 좌파정권이 윤 총장 죽이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선봉장이 열린민주당 비례2번 최강욱 전 청와대 공직기강비서관”이라며 이 같은 입장을 내놨다.

특히 그는 최 후보를 꼬집어 “조국의 호위무사로 그의 행태는 조국의 복사판”이라며 “총선이 끝나고 21대 국회가 6월에 개최되면 최강욱은 윤석열을 죽이기 위해 행동으로 나설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이 대표는 “(최 후보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수사 1호 대상으로 윤석열이 될 것이라고 큰소리치면서 벌써 사전공략으로 윤 총장의 부인과 장모를 고발했다”며 “이를 저지해 윤석열을 살리고 대한민국의 헌법체제를 수호할 사람이 누구인가”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그는 “나 이은재는 20대 국회에서 문재인 좌파정권의 역주행 폭주를 저지하는 과정에서 6번의 고소·고발을 당했다. 보수정당의 여성투사로서 좌파언론과 대깨문들의 공략대상이 되었다”며 “현명한 유권자들께서 비례대표 정당 투표에 기호9번 한국경제당을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한 발 더 나아가 이 대표는 성명 발표 직후 ‘대한민국의 주인은 국민 여러분입니다. 함께 싸워주십시오’라 쓰여 있는 현수막 위에 올라가 손가락으로 ‘윤석렬 사수’라고 혈서를 썼는데, 이에 대해 최 후보는 같은 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이름도 제대로 모르면서 웬 사수를 한다니. ‘렬’이 아니고 ‘열!’”이란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