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여전히 헤어짐은...' 이별감성 물씬 M/V 공개
신승훈, '여전히 헤어짐은...' 이별감성 물씬 M/V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전히 헤어짐은 처음처럼 아파서' MV 티저 공개 '발라드황제' 기대감
신승훈 스페셜 앨범 화보컷 / ⓒ도로시컴퍼니
신승훈 스페셜 앨범 화보컷 / ⓒ도로시컴퍼니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발라드 황제’ 신승훈 스페셜 앨범 ‘My Personas’의 타이틀곡 ‘여전히 헤어짐은 처음처럼 아파서’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6일 신승훈은 공식 SNS를 통해 3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y Personas’의 ‘여전히 헤어짐은 처음처럼 아파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별을 겪은 한 남자가 슬픈 눈으로 “너의 모든 것과 네가 아닌 모든 것들에 매일 처음처럼 아파하겠지”라며 읊조리는 모습이 가슴 먹먹함을 안기는데 무엇보다 그의 애잔한 목소리가 긴 여운을 남기며, 발라드 황제의 위엄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렇듯 신승훈은 스페셜 앨범 ‘My Personas’의 더블 타이틀곡 ‘그러자 우리’에 이어 ‘여전히 헤어짐은 처음처럼 아파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앞서 공개된 ‘그러자 우리’가 이별 후 아파하는 여자의 마음을 그렸다면, ‘여전히 헤어짐은 처음처럼 아파서’는 이별한 남자의 모습을 각각 담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발라드 황제’ 신승훈의 독보적 감성은 물론, 이별한 남녀의 모습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30년간 음악 외길인생을 걸어온 신승훈은 오는 8일 스페셜 앨범 ‘My Personas’를 발표한다.

앨범명 ‘My Personas’는 ‘나의 분신 같은 음악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앨범을 통해 그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는 명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