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베' 장나라, 인생 터닝포인트 될 '앙큼X발칙' 반란 예고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속 장나라 모습 /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속 장나라 모습 / ⓒtvN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장나라의 4년만의 로맨스 귀환을 알리는 tvN ‘오 마이 베이비’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1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장나라는 따스한 봄기운을 가득 머금은 여신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긴 머리를 싹뚝 자른 비주얼 변신으로 보는 이의 단발 욕구를 불러일으켜 장나라의 로맨스 귀환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손에서 전화기를 놓지 않을 만큼 프로페셔널한 커리어우먼임과 동시에 퇴근 후 혼밥, 혼술을 즐기며 자신만의 행복을 찾는 어른이의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고 있어 눈길이 쏠린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사랑, 결혼, 임신, 육아 등 만인의 고민을 공유하면서 함께 웃을 수 있는 드라마 ‘오마베’로 인사드리게 돼 기쁘다. 어른은 처음인, 서툰 어른들이 각자의 진짜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깊은 공감은 물론 가슴 뭉클한 장면도 많을 것”이라고 드라마를 소개했다. 

덧붙여 “특히 고준, 박병은, 정건주 등 매력 넘치는 선?후배들과 함께 작업해 촬영장이 늘 즐겁다. 첫 방송까지 기다려주세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다. 

극중 장나라는 ‘오마베’에서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한 육아 전문지 기자 ‘장하리’ 역을 맡았다. 장하리는 외모갑, 능력갑, 성격갑의 모두가 꿈꾸는 완벽한 워너비우먼. 하지만 연애와 담 쌓은 지 어언 10년, 연애 세포조차 재생 불가지만 여전히 심장이 쿵쾅대는 로맨스를 꿈꾼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