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전소연, 'Oh my god' 비롯 전곡 크레딧에 이름 올려

여자아이들 / ⓒ시사포커스DB
여자아이들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여자)아이들이 리더 전소연의 자작곡이자 타이틀곡 ‘Oh my god’으로 또 다시 히트행진을 이을 지 관심이 모아진다.

31일 (여자)아이들의 소속사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내달 6일 발표를 앞둔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Oh my god’을 비롯해 ‘사랑해’, ‘Maybe’, ‘LION’ 그리고 ‘Oh my god (English Ver.)’까지 총 다섯 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타이틀곡 ‘Oh my god’은 데뷔곡 ‘LATATA’부터 지난해 Mnet ‘퀸덤’을 통해 발표한 ‘LION’까지 연이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리더 전소연의 자작곡이다. 

특히 전소연은 타이틀곡 ‘Oh my god’을 비롯한 앨범 전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여자)아이들은 흑(黑)과 백(白)의 뚜렷한 대비가 인상적인 티저 이미지와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하는 프리뷰 영상을 차례로 오픈, 팬들의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매 컴백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당연히 집중될 수 밖에 없는 현실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