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나 꼭 있다 '라떼상사'...공감백배 꼰대캐릭터 완벽변신

'꼰대인턴' 속 김응수 캐릭터 / ⓒMBC
'꼰대인턴' 속 김응수 캐릭터 / ⓒMBC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이 꼰대의 정석 ‘라떼 상사’로 완벽 변신한 배우 김응수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30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 극중 최악의 꼰대부장이자 준수식품 마케팅영업팀 시니어 인턴 ‘이만식’를 연기하는 배우 김응수는 리얼한 중년의 직장인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극중 이만식은 평생 회사를 위해 몸 바쳐 일하다 명퇴를 당해 우여곡절 끝에 경쟁회사 시니어 인턴으로 입사하지만 그곳에서 과거에 자신이 괴롭히던 인턴 ‘가열찬’(박해진 분)을 상사로 만난다. 

‘내가 왕년에 말이야’를 입에 달고 살던 이만식이 자신의 분신같은 꼰대 근성을 억누르고 직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전개가 기대를 모은다. 

‘내가 꼰대 그 자체’라고 얘기하는 배우 김응수는 드라마 ‘꼰대인턴’을 통해 회사와 가족밖에 모르고 살았지만 어느새 ‘꼰대’가 되어버린 우리 아버지 세대의 삶의 애환을 리얼하게 보여주며 인생캐릭터를 갱신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코믹 오피스물. 

배우 박해진-김응수-한지은-박기웅-박아인 등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 오는 5월에 방송 예정이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