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일출 공동선거대책위원장 위촉'
'윤후덕 후보와 조일출 선거대책위원팀 원팀'

조일출 공동선대위원장과 윤후덕 국회의원 후보 [사진/후보사무실]
조일출 공동선대위원장과 윤후덕 국회의원 후보 [사진/후보사무실]

[경기서부/ 이윤택 기자] 파주갑 더불어민주당 선거사무소에서 윤후덕 국회의원 후보는 조일출 후보를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위촉하고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함께한다는 뜻으로 두 손을 맞들고 "원팀 필승" 승리를 선언했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윤후덕 선거사무소는 발대식.출정식을 생략하고, 대신 조일출 공동선대위원장과 파주지역 원로들과 함께 차담회를 진행했다.

조일출 공동선대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위기를 신속하게 극복하기 위해서 민주당의 절대적인 승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라며 “여기에 앞장서는 파주갑 윤후덕 후보의 승리가 문재인 정부 승리와 코로나19 해결의 첨병입니다. 반드시 윤후덕 후보가 승리해야 합니다”라고 응원했다.
 
윤후덕 후보는 “조일출 위원장과 손을 마주잡을 수 있다는 게 이렇게 귀하고 아름다운 일인지 새삼 느꼈습니다”라며 “남은 기간 동안 더불어민주당은 원팀으로 선거에 임해 코로나19 극복과 총선 승리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이날 차담회에는 송오용 파주시호남향우회 연합회장, 양춘승 교하운정 호남향우회 회장, 김병호 파주시호남향우회 상임고문, 김광출·김동현 前 파주시호남향우회 연합회장, 임상모 더불어민주당 파주갑 지역위원회 고문, 정찬평 더불어민주당 광탄면 협의회장, 위성기 더불어민주당 파주갑지역위원회 노인위원장, 배인숙 더불어민주당 파주갑 고문등이 참석했다.
 
본 차담회는 정부 지침 및 파주시선거관리위원회 권고에 따라 체온측정, 손소독제 구비,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했다고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