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잡에 의한 막다른 골목...대구 시민들의 시민 공천으로
18일(화요일) 오후 2시에 대구 수성못 이상화 시비 앞에서?대구 선언문
이 길을 선택 할수 밖에 없는 저를 부디 이해해 주시기....

[시사포커스/정유진기자] 홍준표의원이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무소속으로 대구 수성을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15일 홍준표의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대구 수성을 지역구 무소속 출마를 알리는 글을 올렸다. (화면캡쳐=정유진기자)
15일 홍준표의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대구 수성을 지역구 무소속 출마를 알리는 글을 올렸다. (화면캡쳐=정유진기자)

홍의원은 "나는 누구 처럼 상황에 매몰되어 허우적 거리지 않습니다.않습니다."라며 " 상황을 창출하고 이를 주도해 갑니다."라고 했다.

또한"25년 헌신한 이 당을 잠시 떠나 무소속으로 출마 한다는 것 자체가 모험이고 협잡에 의해 막다른 골목에 처했지만 이번 총선은 피할수 없기에 대구 수성을에서 대구 시민들의 시민 공천으로 홍준표의 당부를 묻기로 했습니다."하면서 화요일 오후 2시에 대구 수성못 이상화 시비 앞에서 대구 선언문을 밝힐 것이라고 했다. 

홍준표의원은 "문정권을 타도하고 2022년 정권 탈환의 선봉장이 될 것 입니다"하면서 "탈당은 무소속 후보 등록하기 직전인 3.25에 할 예정 입니다"라고 밝혔다.

홍의원은" 300만 당원 동지 여러분! 이 길을 선택 할수 밖에 없는 저를 부디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승리하고 원대 복귀 하겠습니다"로 페북 게시글을 마무리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