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살아 돌아가 야당성을 회복
협잡하는 야비한 정치에는 절대 굴복하지 않아

[시사포커스/정유진기자] 미래통합당 공천 탈락에 반발해 탈당하고 대구에서 무소속 출마를 준비하는 홍준표 의원이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홍준표는 쫄보정치를 하지 않습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대구 수성못에 있는 이상화 시인 시비 앞에 선 홍준표의원 (화면캡쳐=정유진기자)
대구 수성못에 있는 이상화 시인 시비 앞에 선 홍준표의원 (화면캡쳐=정유진기자)

홍준표 미래통합당 전대표는 "반드시 살아 돌아가 야당성을 회복 하는 강인한 야당을 다시 만들고 정권 교체의 선봉장이 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홍준표는 쫄보정치를 하지 않습니다. 선거에 도움이 된다면 그 누구라도 끌어 안고 선거에 임합니다."고 했다. 

"협잡하는 야비한 정치에는 절대 굴복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협잡하는 쫄보 정치에 무참하게 당한 저를 살려줄 곳은 내가 자란 대구 밖에 없습니다."고 쓴 홍준표 전의원은 "그리던 대구에서 마지막 정치를 하게 됨에 가슴 설렙니다"고 했다.

이어 홍준표 전의원은 "대구 수성못에 있는 이상화 시인 시비 앞에 왔습니다.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로 유명한 독립투사 시인 이십니다. 현 문재인 정권에 대한 대구 사람들의 마음입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홍 전 대표는 지난 12일 통합당 탈당과 함께 "양산을 출마를 포기하고 통합당 현역이 없는 대구 지역구에 무소속으로 출마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