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과 채수빈이 뿜어낼 러블리 모녀 케미...'스틸만으로 기대돼'

드라마 '반의반' 스틸컷 / ⓒtvN
드라마 '반의반' 스틸컷 / ⓒtvN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장혜진이 tvN 새 월화극 ‘반의반’에 극중 채수빈의 엄마로 등장해 특급 존재감을 발산한다.

13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스틸 속에는 딸 채수빈을 기다리는 장혜진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길거리에 세워진 의자에 앉아 볼을 부풀린 그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그리고 이내 장혜진은 채수빈을 보고 함박 미소를 띤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두 팔을 벌려 채수빈을 맞이하는 장혜진과, 그를 발견하고 달려가는 채수빈의 모습이 미소를 머금게 한다. 이에 장혜진과 채수빈이 뿜어낼 러블리 모녀 케미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무엇보다 이날 현장에서 장혜진은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캐릭터와 장면을 완벽히 분석, 자상하고 따뜻한 서우모로 변신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딸 채수빈을 품에 안으며 훈훈함을 전파한 한편, 눈빛과 표정으로 뜨거운 모성애를 담아내며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특급 존재감을 발산할 장혜진의 등장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한편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분)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 분)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 

장혜진은 극중 채수빈(한서우 역)의 엄마로 분한다. 그는 알뜰살뜰 농사를 지으며, 상경한 딸을 챙기는 모습으로 따뜻한 모성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