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두번째 미공개 컷 공개…도도 시크 매력 발산

ⓒ오프더레코드 제공
ⓒ오프더레코드 제공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고혹적인 매력으로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7일 아이즈원의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의 오피셜 포토 미공개 컷 UNRELEASED VER. 2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공개 컷은 청초한 첫 번째 미공개 컷과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반전을 선사했다.

농도가 짙은 색감을 배경으로 고풍스러운 패턴과 조화를 이루는 아이즈원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12명의 멤버들은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단번에 압도했다. 이와 함께 보색 대비가 느껴지는 배경과 패션으로 강한 인상을 심어줬다.

아이즈원이 데뷔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 1집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라는 의미의 ‘BLOOM’과 그룹명인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플라워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특히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인 이번 앨범은 지난 4일 기준 국내에 이어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종합 예약 판매 차트 1위를 기록, 글로벌로 뻗어나가는 아이즈원의 대세 인기를 과시하며 컴백 전부터 가요계에 뜨거운 바람을 예고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