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신규고객에 12가지 은행 수수료 면제

SC제일은행은 SCB와의 통합 2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거래 고객에 대한 감사와 적극적인 신규고객 유치를 위해 6월4일부터 7월31일까지 두 달 동안 ‘SC퍼스트 클럽(SC First Club)’ 가입 캠페인을 실시한다.

SC퍼스트 클럽은 개인 및 자영업자 모두 가입이 가능한데, 가입하려면 다음 두 가지 조건 중 하나에 해당하면 된다.

첫째, ‘e-클릭 통장’ 등의 입출금예금을 가입해 월 평균 잔액을 100만원 이상 유지하면서 동시에 다음 상품 중 하나를 가입하거나,
= 드림론 - 1,000만원 이상
= 모기지론 - 5,000만원 이상
= 1년제 이상 정기예금 1,000만원 이상
= 중소기업스피드무역금융 - 가입

둘째, 입출금 예금이나 글로벌플러스통장의 월평균 잔액을 1,000만원 이상 유지하면 된다.

일단 SC퍼스트 클럽에 가입되면 SC제일은행의 VIP고객인 ‘에머랄드 클럽’ 회원이 제공받는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 그 중 가장 실속 있는 혜택이 가입후 2년 동안 CD/ATM 및 타행환, 창구송금,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자기앞수표발행 수수료 등 12가지 은행거래 수수료를 면제받는다는 것이다. 또 우수고객에게만 발급되는 ‘에이스 블랙 플래티늄 카드’도 첫해 연회비 없이 발급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에는 여러 가지 경품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SC퍼스트 클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2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해외여행 상품권을 지급하며, 2만 명 선착순으로 ‘락앤락 용기’를 준다. 또 창구를 방문해 상담만 해도 치약이나 마스크 팩을 받을 수 있다.

해외여행상품권 추첨 결과는 오는 9월5일 SC제일은행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