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말 없이 안아줘' 발매...소울풀한 음색 트렌디한 조화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효린의 ‘xhyolynx 프로젝트’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31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효린은 이날 음원사이트를 통해 ‘xhyolynx 2020 프로젝트’의 신곡 ‘말 없이 안아줘’를 공개한다.

‘말 없이 안아줘’는 지난해 5월 발표한 ‘xhyolynx’ 프로젝트 첫 번째 싱글 ‘니가 더 잘 알잖아(youknowbetter)’에 이은 두 번째 신곡이다.

효린이 새롭게 론칭한 음악 프로젝트 ‘xhyolynx’는 ‘X’라는 단어가 담고 있는 의미에서 시작됐다.

그동안 효린과 여러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만들어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성장해가는 아티스트 효린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 프로젝트로, 이번에는 ‘감성 래퍼’ 크루셜스타와 호흡을 맞췄다.

더불어 앞서 그녀는 최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Voice Mail from ‘Crucial Star’, ‘Voice Mail from HYOLYN’이라는 문구와 함께 섬세하고 부드러운 선율이 돋보이는 오디오 티저를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그녀의 소울풀한 음색과 크루셜스타 특유의 트렌디한 무드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효린은 최근 종영한 MBN ‘보이스퀸’에 출연해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을 새롭게 재해석한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축하 무대를 선보여 명불허전 무대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

ⓒ브리지(brid?)
ⓒ브리지(brid?)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