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MV 출연 박보검...'아련 감성 자극'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박보검과 ‘보컬의 신’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를 통해 팬들을 찾는다.

20일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이승철의 싱글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웹툰 ‘달빛조각사’ OST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 특유의 감성 연기와 이승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콜라보돼 대중들의 귓가를 사로 잡았다.

특히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보검은 눈빛과 표정으로 잔잔하고 감미로운 곡의 분위기를 담아내는 것은 물론, 미소와 함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내며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전하고 있다.

또한 영상 마지막에 나오는 박보검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내레이션은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웹툰 ‘달빛 조각사’의 OST로 작사, 작곡에는 프로듀서 도코(DOKO)가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이래경 감독이 연출했다.

박보검이 출연한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가상현실 게임 속 주인공이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카카오페이지 대표 IP다.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이 원작이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