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복을 입고 새해 인사 "2020에는 즐겁고 행복한 일 가득하길"

ⓒ포뮬러 E코리아
ⓒ포뮬러 E코리아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친환경 전기차 레이스인 포뮬러 E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이 전세계 ‘포뮬러E’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31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레이싱복을 입고 새해 인사와 함께 2020년에도 즐거운 일 행복한 일 가득하길 바란다는 덕담을 전했다.

더불어 이들은 내년 5월 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을 비롯해 전세계 12개국에서 열리는 친환경 전기차 대회인 ‘포뮬러E’ 6번째 시즌 시작을 알렸다.  

이날 포뮬러E 코리아’ 공식 SNS채널에 공개된 영상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도심을 질주하는 전기차 레이스, 포뮬러E의 속도감과 전율을 느껴보시라. 2020년에도 ‘포뮬러E’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도 했다.

포뮬러 E 코리아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새해 인사 이후 1월 8일부터 방탄소년단의 포뮬러 E 홍보영상이 본격적으로 온라인을 통해 배포될 것” 이라며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돼서 한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포뮬러 E에 대한 관심이 커져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최초로 서울시내에서 펼쳐지는 모터스포츠인 포뮬러 E 챔피언십 Seoul E-Prix 2020은 2020년 5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서울잠실 종합운동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