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컴백 앞둔 '드림노트'...한층 더 성숙한 우아함으로 온다
내달 컴백 앞둔 '드림노트'...한층 더 성숙한 우아함으로 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뼘 더 성장한 드림노트, '드림 위시' 단체컷 공개
ⓒiMe KOREA
ⓒiMe KOREA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내달 8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한 층 더 성장한 컴백한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7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마치 패션잡지의 메인 표지를 연상시키는 이미지 속에는 한층 더 물오른 청순한 비주얼과 우아함을 자랑하는 드림노트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개인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핑크와 블랙 투톤 컬러의 의상을 착용한 드림노트는 귀엽고 발랄했던 소녀의 모습과 더불어 한 단계 더 성장한 숙녀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한 드림노트가 앨범 발매에 앞서 팬들에게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드림 위시’는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이후 드림노트가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타이틀곡 ‘바라다(WISH)’를 비롯해 ‘Love is so amazing’, ‘Bittersweet’, ‘꿈의 섬으로(La Isla Bonita)’, ‘바라다(Inst ver.)’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