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X소주연, 만신창이 첫 만남…응급실 케미 반전예고

ⓒSBS
ⓒSBS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 2’ 안효섭과 소주연의 응급실 첫 만남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인다.

26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응급 환자들로 정신없이 분주한, 긴박한 응급실 한가운데에서 처음으로 맞대면하는 현장을 선보인다.

극중 응급 환자를 데리고 온 서우진(안효섭)과 응급실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던 전공의 윤아름(소주연)이 마주하는 장면. 상처투성이에 피까지 터져 만신창이가 된 서우진의 행색에 윤아름은 주머니에 손을 넣고 따지듯이 말을 쏟아낸다.

이내 얼음팩을 상처부위에 대고 있던 서우진은 시크한 표정으로 거대병원 신분증을 꺼내서 당당하게 내밀고, 윤아름은 주머니에 손을 급하게 빼 앞으로 모으고는 공손한 태도를 취하는 것.

만신창이 몰골의 서우진을 향한 윤아름의 급반전 자세가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두 사람이 얽히게 될 사연이 무엇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내달 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로,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를 만나 인생의 ‘진짜 낭만’을 찾아가며, 치열하게 달려가는 내용이 담긴다.

무엇보다 안효섭과 소주연은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각각 먹고 살기 위해 써전이 된 타고난 수술 천재 외과 펠로우 2년 차 서우진 역과 특유의 해맑음을 지니고 있는 응급의학과 보드시험을 코앞에 둔 응급의학과 전공의 4년 차 윤아름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