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X승희X은하X솔라, 애니메이션 OST로 감미로운 무대

ⓒSBS제공
ⓒSBS제공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2019 SBS 가요대전’이 다채로운 스페셜 무대로 크리스마스 K-POP 콘서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24일 SBS에 따르면 ‘TOUCH’라는 키워드로 펼쳐질 ‘2019 SBS 가요대전’은 25일에 개최되는 만큼 방탄소년단이 본 공연 외에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으로 오프닝을 장식하는 등 다양한 스페셜 무대가 예고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2019 SBS 가요대전’에서 레드벨벳 웬디, 오마이걸 승희, 여자친구 은하, 마마무 솔라는 누구나 들으면 아는 애니메이션 OST로 감미로운 스페셜 무대를 장식한다.

이들은 한 명씩 친근한 애니메이션 OST로 동화 속 판타지 세계를 선사하고, 네 명의 합동 콜라보로 ‘드림 터치’를 성사시킬 예정이다.

이 외에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을 아스트로 차은우와 레드벨벳 아이린은 ‘리터치’라는 주제로 남녀 듀엣곡을 부를 예정이어서 환상의 듀오 무대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2019 SBS 가요대전’ 연출을 맡은 박미연 PD는 “이번 ‘2019 SBS 가요대전’은 전 세계를 열광시켰던 K-POP 음악으로 서로를 위로하고 소통하며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 가요계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대거 출연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