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강하늘 커플, 김명수-신혜선 커플, 장동윤-김소현 커플 베스트는 누구?

위로부터  ‘동백꽃 필 무렵’의 공효진-강하늘 커플,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신혜선, ‘조선로코-녹두전’ 장동윤-김소현 커플 / ⓒKBS화면캡쳐
위로부터 ‘동백꽃 필 무렵’의 공효진-강하늘 커플,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신혜선, ‘조선로코-녹두전’ 장동윤-김소현 커플 / ⓒKBS화면캡쳐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올해 가장 화려한 성적을 보여준 KBS의 2019 연기대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일 KBS는 오는 12월 31일 방송되는 ‘2019 KBS 연기대상’에 앞서,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베스트 커플상’과 ‘네티즌상(남/녀)’의 후보들을 공개했다.
 
먼저 ‘베스트 커플상’은 올 한해 최고의 화제를 낳은 ‘동백꽃 필 무렵’의 공효진-강하늘 커플을 필두로,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신혜선 커플, ‘조선로코-녹두전’의 장동윤-김소현 커플 등 막강한 후보군이 대거 포진하며 치열한 접전을 예고했다.
 
특히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과 ‘왜그래 풍상씨’는 각각 세 커플씩 후보에 올라 눈길을 끈다.

남남 커플, 여여 커플, 부자 커플 등 그 형태도 다양한데, 배우들이 울고 웃으며 보여준 따뜻한 케미가 시청자들을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할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상 역시 결과를 예측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최정상 배우들의 향연. ‘왜그래 풍상씨’의 유준상부터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월화드라마 ‘99억의 여자’ 조여정까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그 어느 해보다도 뜨겁다는 후문이다.
 
‘2019 KBS 연기대상’의 시청자 투표는 KBS 연기대상 홈페이지에서 오는 22일 밤 12시에 마감되며, 수상자는 당일 생방송에서 발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