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X이규형X고보결X오의식X신동미X이시우, 49일 환생 스토리

스토리제이컴퍼니, 에이스팩토리, HB엔터테인먼트,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엔피오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토리제이컴퍼니, 에이스팩토리, HB엔터테인먼트,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엔피오 엔터테인먼트 제공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하이바이,마마!’가 김태희, 이규형을 비롯해 고보결, 오의식, 신동미, 이시우가 가세한 퍼펙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10일 제작진 측은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가 오랜 기다림을 깨고 돌아오는 김태희와 ‘믿보배’ 이규형에 이어, 대세 신예 고보결, 대체불가 ‘신스틸러’ 오의식, 그리고 ‘연기력 만렙’ 신동미, 참신한 매력의 이시우까지 합류하는 소식을 알려졌다.

‘하이바이,마마!’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

특히 김태희가 5년 만의 복귀작으로 선택한 ‘하이바이,마마!’는 단번에 202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김태희는 낙천적이고 오지랖 넓은 5년 차 ‘평온납골당’ 거주자 차유리를 연기한다. 5년 차 귀신답지 않게 세상 해맑은 긍정매력의 소유자지만, 아이 한 번 안아보지 못한 아픔에 이승을 떠나지 못하고 있는 고스트 엄마다.

이규형은 죽은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가슴 깊이 묻고 사는 흉부외과 의사 조강화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대세 신예’ 고보결은 아내의 죽음으로 절망하던 조강화에게 찾아온 두 번째 가족, 서우의 새로운 엄마 오민정 역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더불어 연기자로 본격적인 첫발을 내딛는 신예 이시우는 뭐하나 부족할 것 없는 항공사 파일럿 장필승 역으로 극에 활력을 더한다. 아홉 살에 교통사고로 가족을 잃고 친할아버지 손에서 자랐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