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진의 신곡 ‘이별의 한 가지 장점’이 7일 오후 6시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사진 / 라이언하트)
김용진의 신곡 ‘이별의 한 가지 장점’이 7일 오후 6시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사진 / 라이언하트)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김용진의 신곡 ‘이별의 한 가지 장점’이 7일 오후 6시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이별의 한 가지 장점’은 이별 후 소중함을 알게 된 후회를 담아낸 곡으로, 중반부 풍부함을 더하는 오케스트라와 호소력 짙은 김용진의 목소리가 만나 웅장함을 배가시켰다.

이번 신곡은 김용진이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심혈을 기울이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평소 김용진이 남성미 강한 허스키한 매력의 보컬을 보여줬다면 ‘이별의 한 가지 장점’에서는 한층 절제된 감성 표현으로 리스너들의 현실적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또 앞서 남경읍, 지현우, 정대현, 류지은 등 김용진이 최근 새 둥지를 튼 소속사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옴니버스 구성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면서 음원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용진의 새 디지털 싱글 ‘이별의 한 가지 장점’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STX라이언하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