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의성 BAT코리아 대표를 비롯해 알퍼 유스 BAT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가 신제품 '글로 프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오훈 기자]
김의성 BAT코리아 대표와 알퍼 유스 BAT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가 신제품 '글로 프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오훈 기자]
김의성 BAT코리아 대표와 알퍼 유스 BAT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가 신제품 '글로 프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오훈 기자]
김의성 BAT코리아 대표와 알퍼 유스 BAT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가 신제품 '글로 프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오훈 기자]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BAT코리아가 26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혁신적인 가열기술을 도입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glo™ pro)의 출시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 자리에는 김의성 BAT코리아 대표를 비롯해 알퍼 유스 BAT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글로 프로는 혁신적인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흡연까지의 가열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기다림 없이 보다 만족스러운 담배 맛을 구현한다.

리튬이온 배터리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내장 코일이 자기장을 형성해 글로 전용 스틱 네오(neo™)를 감싸는 금속 튜브를 가열하며 첫 모금까지의 가열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킨다.

글로 프로는 한 번 충전으로 20회까지 사용 가능한 어드밴스와 부스트, 총 2가지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에 최적화된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글로 프로 출시에 맞춰 글로 전용 스틱인 ‘네오’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한 ‘네오 2.0’을 새롭게 출시해 강화된 맛과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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