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시작을 맞이할 것"...AOA, 새 앨범 궁금증 고조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컴백을 목전에 둔 걸그룹 AOA가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25일 AOA의 소속사 측응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의 프리퀄 스토리 카드 2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은 “오늘 밤은 달이 없다”의 제목으로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16일 공개된 1편에 이어 신비한 스토리 전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내려앉은 달빛에도 더는 두렵지 않았다"며 "나의 고요한 세상을 직접 깨고 나설 거니까" 등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MOON HUNTER)로 변신한 AOA의 결연한 마음을 담아냈다.

이외에도 "어둠을 등지고 달을 담았다" "우리는 찬란한 시작을 맞이할 것이다"라는 문구가 담기며 달을 담아낸 문 헌터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기대케했다.

AOA는 소설과도 같은 프리퀄 스토리 카드 두 편을 통해 25일 공개될 뮤직비디오 티저는 물론, 앨범 콘셉트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AOA의 신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는 AOA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곡이다. 5인조로 변화한 AOA의 우아하면서도 힘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