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 자정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서류 접수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12월 3일까지 2019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 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12월 3일까지 2019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 아워홈)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12월 3일까지 2019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채용 대상은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4년제 학위 이상 졸업자로 전 학년 평점 3.0 이상(4.5만점 기준)이어야 가능하다. 연구직은 석사 학위 소지자를 우대하며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나 중국어, 베트남어, 영어, 일본어 등 외국어 능력 보유자도 우대 대상이다.

공재 채용 모집 분야는 ▲영업(급식, 식재, 식품) ▲마케팅(식품) ▲경영지원(재경, 구매, HR, 물류기획) ▲식품연구(소재, 육가공, 발효식품) ▲제조(생산관리) ▲인테리어(급식) ▲데이터분석(통계 분석) 부문이다. 근무지는 직무별로 상이하고 해당 직무별 명시된 근무지역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채용 정보와 일정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 서류는 12월 3일 자정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recruit.ourhome.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메일이나 우편, 방문접수는 불가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및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아워홈 인사팀 채용담당자는 “아워홈과 함께 식품 산업의 미래를 책임지고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나갈 진취적이고 역량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