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TOUCHIN' 티저‥.블록버스터급 스케일 영화같은 분위기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강다니엘이 새 디지털 싱글 ‘TOUCHI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22일 소속사 측은 강다니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TOUCHI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편안한 차림새에 귀여운 안경을 장착해 소년미 넘치는 훈훈한 매력을 뽐낸다. 그는 오래된 브라운관 TV로 다가가 주변에 널린 비디오 중 ‘타치인(TOUCHIN)’이 적힌 테이프를 선택해 재생시킨다.

이어 흑백의 영화가 시작, 강다니엘을 포함한 영화의 등장인물이 차례로 소개되며 말미에는 신곡 제목인 ‘TOUCHIN’과 25일 발매 정보가 뜨며 끝이 난다.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을 보는듯한 화려한 스케일에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더욱이 뮤직비디오 티저임에도 이번 영상에서는 신곡 ‘TOUCHIN’이 전혀 노출되지 않아 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

‘TOUCHIN’은 영화 속 주인공들의 강렬한 첫 만남과 과정을 모티브로 해석한 곡으로, 80-90년대에 큰 사랑을 받았던 Pop 사운드에 대한 경의에서 출발해 EDM, Rock, Pop, Dance 등 여러 장르의 각 특징을 한데 묶어 풍부한 사운드를 담아낸 것으로 전해진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