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에 예능 MC 넘어 사상 처음으로 정극 도전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가수 소유가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14일 소유의 소속사 측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 ‘드라마 스페셜-때빼고 광내고’에 출연, 첫 연기에 도전한다”면서 “소유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했다.

소유는 극중 주인공 안나(나혜미 분)의 친구이자 경찰인 천지희 역을 맡아 첫 정극 연기를 펼친다.

천지희는 안나와 경찰 공무원 준비 학원부터 함께한 절친한 친구로, 이상적이고 터프하면서도 경찰의 사명감을 가지고 있는 지구대의 순경 캐릭터다.

이로써 소유는 이번 단막극 출연을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하게 됐다. 그간 소유가 평소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찰떡 캐릭터’로서 매력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주인공 모안나 역에는 배우 나혜미가, 도태랑 역에는 배우 박은석이 출연을 확정지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더불어 소유는 첫 연기 도전에 대해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KBS ‘때빼고 광내고’라는 특별한 작품에 좋은 기회로 함께할 수 있게 돼 너무나 영광이다”면서 “연기로는 첫 도전이기에 많이 떨리고 걱정도 됐지만 제 평소 성격과 ‘천지희’의 모습이 서로 비슷한 점이 많아 촬영하면서 공감이 많이 됐다”고 첫 드라마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시청자분들이 극에 잘 몰입할 수 있도록 캐릭터와 잘 어우러지기 위해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며 “부족하지만 정말 열심히 준비한 ‘때빼고 광내고’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