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HIP' 티저 공개 "머리 어깨 무릎 다 힙해"

ⓒRBW
ⓒRBW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오는 14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가 타이틀곡 ‘HIP’ 티저 포토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11일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의 타이틀곡 ‘HIP’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하며 신곡에 대해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블랙과 오렌지 컬러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한층 힙해진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애쉬 퍼플 헤어의 트렌디한 문별, 오렌지빛 상의에 또렷한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을 드러낸 솔라, 헤어스타일과 같은 블루 컬러의 눈썹으로 포인트를 준 휘인, 웨트 스타일의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낸 화사까지 유니크하고 화려한 매력을 자랑했다.

또한 티저 영상 속 마마무는 개성넘치는 힙걸로 변신해 무대를 찢어놓는 걸크러시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머리 어깨 무릎 다 힙해"라는 노랫말처럼 마마무의 강렬하고 힙한 무대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HIP’은 타인의 시선에 의식하지 않는 삶, 내가 가장 나다울 수 있는 삶을 이야기하고 있다. 멋이란 자신을 온전히 사랑하는 마음에서부터 비롯된다는 내용을 담은 가사를 통해 다시 한 번 마마무의 솔직당당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늘 새로운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설명이 필요 없는 ‘역시맘무’로 자리잡은 만큼, 이번 타이틀곡 ‘HIP’으로 또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가요계 이목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