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공식 유튜브 계정 및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가수 MC몽이 '채널8'의 성공적인 활동을 기념하여 수록곡 ‘무인도’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사진 / 밀리언마켓)
가수 MC몽이 '채널8'의 성공적인 활동을 기념하여 수록곡 ‘무인도’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사진 / HNS HQ)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가수 MC몽이 '채널8'의 성공적인 활동을 기념하여 수록곡 ‘무인도’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계정 및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의 수록곡 ‘무인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무인도’는 MC몽이 한 달간 집 안에서만 생활하며 겪었던 감정들을 담아낸 곡으로, 서정적 멜로디와 가사가 깊은 여운을 자아내는 노래다. 같은 밀리언마켓 소속 아티스트 MOON이 피처링을 맡아 더욱 다채로운 분위기의 곡을 탄생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채널8' 음원차트 올킬과 3년만의 단독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의 매진 및 성료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특별 제작됐으며, MC몽이 아닌 인간 신동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지난 25일 발매된 ‘채널8’는 지난 3년간 MC몽이 하고 싶었던 솔직한 이야기와 들려주고 싶었던 다양한 음악들을 ‘CHANNEL(채널)’이라는 테마를 통해 풀어낸 앨범이다. MC몽은 더블 타이틀곡 ‘인기’와 ‘샤넬’로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1, 2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일주일이 넘는 시간 동안 정상 자리를 지키며 ‘음원강자’의 저력을 제대로 입증했다. 또한 ‘무인도’, ‘내 생애 가장 행복한 시간 파트2’, ‘온도’, ‘존버’, ‘알아’ 등 수록곡 모두 차트인 하는 등 앨범 전곡이 골고루 사랑받으며 앞으로의 음악 활동에도 기대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