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일 새 미니 '애즈 유 위시' 컴백 확정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내달 가요계에 상륙한다.

31일 소속사 등에 따르면 내달 19일 우주소녀가 새로운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로 가요계에 상륙할 예정이다.

특히 앞서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는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공개됐던 독특한 디자인 문양이 그대로 등장하면서도 블랙에서 자줏빛으로 컬러가 변한 모습으로 특별한 연관성을 이어갔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내달 2일 포토 티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무빙 티저, 시크릿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에 발매까지 화려한 컴백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특히 포토 티저는 네 차례, 무빙 티저는 세 차례로 각각 나눠져 다채로운 콘셉트의 등장을 예고했다. 

앞서 우주소녀는 음악을 비롯해 다채로운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명실상부 인기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지난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한 이후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 ‘Boogie Up’(부기 업) 등을 발표하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가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스페셜 앨범으로 발표한 ‘Boogie Up’으로는 국내외 앨범 차트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뒀고, 음악 방송 4관왕을 기록하며 대세 대열에 합류했다. 

이어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As You Wish’를 앞두고 다양한 컴백 콘텐츠를 예고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배가시켰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