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첫 방부터 '능청X솔직' 입담 폭발 예고

ⓒJTBC
ⓒJTBC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신예능 ‘괴팍한 5형제’가 오는 31일 정규 첫 방송되는 가운데, 새롭게 MC로 합류한 업텐션 이진혁이 ‘황금막내’로서 맹활약을 예고한다. 
 
2일 ‘괴팍한 5형제’ 측은 맏형 박준형, 둘째 서장훈, 셋째 김종국에 이어 2019년 최고의 라이징스타 이진혁이 막내로 합류한다는 사실을 밝혔다.

무엇보다 ‘괴팍한 5형제’의 새로운 형제 이진혁이 첫 방송부터 능청스러운 예능감으로 형들을 쥐락펴락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첫 녹화에서 이진혁은 등장과 함께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새로운 형제를 기다리는 박준형-서장훈-김종국 앞에 “다녀왔습니다”라고 천연덕스러운 인사를 하면서 나타난 것. 

급기야 이진혁은 초면(?)에 낯을 가리는 형들을 향해 “내가 그 동안 합숙소에 오래 들어가 있었어”라며 너스레를 떨어 현장 모두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서장훈은 5형제의 방을 환하게 밝히는 이진혁의 꽃미모에 “우리 부모는 같지?”라며 DNA를 의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예능감, 비주얼 모두 ‘황금막내’인 이진혁의 합류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괴팍한 5형제’ 정규 첫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